본문 바로가기
기타/맛집, 카페

안양 평촌 평촌역 맛집, 곱이 가득한 곱창 <부산돌곱창>

by 김루코 2017. 7. 11.
반응형

곱창이 먹고 싶을 때마다 생각나는 안양 평촌역 맛집, <부산돌곱창>입니다. 곱창의 생명은 곱이죠.!! 자주가던 곱창집이 곱에대한 소중함을 잊어가서 새로 찾게된 맛집입니다. 안양 평촌역 인근에 위치한 <부산 돌곱창>을 방문했습니다.

 

 

안양 평촌역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따라서 출근하지 않는 주말 낮 시간에 방문하니 매우 한산했습니다. 평일 저녁에는 회식을 하는 직장인들로 북적이는 음식점입니다.

 

주말 저녁시간에는 외식하러 나온 가족단위 손님이 많은 것 같습니다.

 

 

평촌역 <부산돌곱창>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알곱창구이"를 시켜먹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파김치와 부추, 양파, 선지국이 나옵니다. 천엽과 간은 주말에는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천엽과 간을 기름장에 찍어 먹으러 오시는 분도 있는데 아쉽네요. 평일에는 제공된다고 하니 평일에 시간나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알곱창 구이가 나오기 전에 선지국으로허기를 달랩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선지도 두툼하게 잘 나와서 선지국만으로도 술안주가 될 수 있습니다.

 

 

곱창은 어느정도 익혀서 나옵니다. 염통부터 천천히 먹고, 곱창은 나중에 바짝 익혀서 먹습니다. 익힐수록 곱창에서 스며나오는 곱창 기름이 입맛을 더욱 돋구어 줍니다.

 

 

곱창은 역시 훌륭한 소주 안주입니다. 밥으로 먹을 때에도 반주를 부르는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촌역 부산돌곱창은 평촌역 2번출구로 나와서 범계역쪽으로 가다보면 나옵니다.

 

곱창이 맛있는 곱창 맛집, 평촌역 <부산돌곱창>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