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출한 저녁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최고의 메뉴는 분식입니다. 그 중에 분식의 최고봉은 떡볶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홍대에 위치한 '미미네(Mimine)'입니다.

 

 

미미네(Mimine) 떡볶이의 메뉴판입니다. 각종 튀김과 국물 떡볶이, 순대와 김밥 그리고 맥주와 콜라 같은 음료를 판매합니다. 국물 떡볶이와 튀김,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튀김의 느끼한 맛을 진정시켜줄 맥주입니다. 노란색 빛깔에서 시원함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거품도 적당히 나와 부드러움을 더해줍니다.

 

 

먼저나온 맥주를 홀짝 홀짝 마시다보니 국물 떡볶이와 튀김이 나왔습니다. 홍대 미미네의 주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국물 떡볶이, 국물 떡볶이는 정말 사랑입니다. 
 

 

그릇 가득한 국물과 떡, 어묵입니다. 떡볶이 떡과 국물을 알차게 다 먹습니다.

 

 

떡볶이와 함께 나온 튀김도 정말 맛있습니다. 오징어 튀김입니다.

 

 

새우튀김은 더 대박입니다. 홍대 미미네 방문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새우튀김을 시켜드시기 바랍니다. 정말 추천합니다.

 

 

 

새우튀김을 독특한 소금에 찍어 먹습니다. 허브 향이 들어간 소금도 있고, 그냥 소금도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찍어드시면 됩니다. 

 

 

하지만 역시 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야 제맛입니다. 새우피가 아닙니다. ㅋㅋ

 

맥주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홍대 떡볶이 맛집, <미미네>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7-1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5,477
Today
9
Yesterday
47
링크
«   2017/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