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소니 코드리스 ExtraBass 이어폰, 'WF-XB700' 출시, 스펙과 가격정보

by 왕 달팽이 2020. 4. 15.
반응형

소니가 새로운 무선이어폰 'WF-XB700'을 발표했습니다.

'WF-XB700'은 소니의 저음강화 라인업인 'Extra Bass' 라인업의 첫 코드리스 이어폰입니다.

12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한 WF-XB700은 기존 소니 제품들에 비해 비교적 작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작지만 Extra Bass 라인업 답게 풍부한 저음을 제공합니다.

기존 소니 제품들에서 찾아 볼 수 있었던 큰 직사각형 모양이나 타원형 모양 대신 'Tri-hold' 구조를 택했는데요. 제품 착용시 착용자 귀의 세 부분을 잡아주어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ANC(Active Noise Canceling)은 지원되지 않는다고 하며, 물리 버튼이 제공됩니다.

IPX4 수준의 생활 방수를 제공하기 때문에 야외 활동시 비가와도 걱정이 없으며, 안개 같은 습한 상황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회 충전으로 최대 9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이용해 1회 더 충전이 가능합니다. 10분 충전으로 1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소니 WF-XB700은 이번 달에 사전예약 주문을 받고 있는데요. 블루와 블랙 컬러가 제공되며, 가격은 $130으로 약 16만원 가량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