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보스(Bose) 블루투스 선글라스 'Frames' 2세대 발표

by 왕 달팽이 2020. 9. 17.
반응형

음향 기기 전문 업체인 '보스(Bose)'에서 선글라스 제품인 'FRAMES' 2세대 제품을 발표했습니다. 보스에서 왠 선글라스냐라고 의문이 들었는데요. 그냥 선글라스 제품은 아니고 블루투스 통신을 이용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선글라스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스의 음향 기술이 접목된 블루투스 선글라스 'FRAMES'는 오디오 선글라스라는 특이한 제품군에 속합니다. 본질적으로는 선글라스이기 때문에 스포츠 종류에 따라서 혹은 햇빛의 강도에 따라서 렌즈를 교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귀 위쪽에 있는 작은 스피커를 통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2세대 제품들은 'Soprano', 'Tenor', 'Tempo' 등 총 3가지 디자인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전작에 비해 향상된 음질을 제공하며, 듀얼 빔포밍 마이크가 탑재되어 스마트폰에 연결된 상태로 통화도 가능합니다. 1회 충전으로 일반 선글라스 스타일인 'Soprano'와 'Tenor'는 5.5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포츠형 선글라스 제품인 'Tempo'는 8시간 음악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보스의 블루투스 선글라스 'FRAMES'의 가격은 $250 (약 29만 6천원) 입니다.

블루투스 선글라스라는 제품군을 처음 보게 되었는데요. 고글 형태의 제품인 경우에는 자전거 라이딩 할 때 유용할 것 같습니다. 주변에 큰 소음을 주지 않으면서도 이어폰을 쓰지 않아 안전 문제도 덜할 것 같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