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루머]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by 왕 달팽이 2020. 12. 9.
반응형

삼성이 준비하고 있는 '갤럭시 버즈 프로'의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디바이스 유출로 유명한 '에반 블라스(Evan Blass)'는 '갤럭시버즈 프로'의 이미지를 유출했습니다.

에반 블라스(Evan Blass)가 유출한 갤럭시 버즈 프로 이미지 (출처 : voice.com)
에반 블라스(Evan Blass)가 유출한 갤럭시 버즈 프로 충전 케이스 이미지 (출처 : voice.com)

이번 제품은 올 여름에 출시된 오픈형 '갤럭시 버즈 라이브'보다는 '갤럭시 버즈', '갤럭시 버즈+'와 비슷한 커널형 제품입니다.  충전 케이스 역시 삼성의 FCC 인증문서와 동일한 형태입니다.

조약돌을 닮은 둥글둥글한 외형을 가지고 있으며, 이어버드 외부에 있는 그릴을 봤을 때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이미지가 옅은 보라색을 띄고 있는 것을 보아 함께 출시되는 '갤럭시 S21'의 메인 컬러가 연보라가 아니냐는 루머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 밖에 500mAh 배터리가 탑재된다는 소식도 들려옵니다.

갤럭시버즈 프로 움짤공개 (2020.12.17)

 (출처 : voice.com)

아마도 하이브리드 ANC가 지원되는 것 같은데요. 안드로이드.. 특히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분들은 기다려보셔도 될 것 같은 제품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공간 오디오 기능 추가 (2020. 12. 22)

삼성이 '갤럭시 버즈 프로'에 애플의 '공간 오디오' 기능과 유사한 기능을 추가할 것이라고 합니다. 맥루머스에 의하면 삼성이 갤럭시 웨어러블 앱에서 애플의 공간 오디오와 비슷한 "3D audio for videos" 기능이 들어 갈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3D audio for videos"... 모든 방향에서 생생하고 몰입적인 사운드를 청취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 기능이라고 하는데요. 애플의 공간 오디오(Spatial Audio)와 유사해보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스펙 유출 (2020. 12. 24)

트위터리안 WalkingCat이 삼성의 영문판 판촉자료를 통해 유출된 갤럭시버즈 프로의 스펙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어버즈 유닛당 3개의 마이크가 탑재되며, 11mm와 6.5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동축으로 배치된 듀얼 드라이버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강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주변소리 듣기모드, 대화모드를 지원합니다.

IPX7 수준의 방수인증을 받았으며,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로 추정되는데.. 1회 충전시 8시간까지 음악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 케이스를 통해 2.5회 더 충전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북미 기준으로 $199라고 합니다.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의 루머 정보들은 이 포스트에서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