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커세어 엑스박스용 헤드셋 'HS75 XB 와이어리스' 출시

by 왕 달팽이 2021. 5. 1.
반응형

커세어가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용 헤드셋으로 공식 라이센스를 받은 'HS75 XB 와이어리스' 게이밍 헤드셋을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커세어 HS75 XB 와이어리스 헤드셋 (출처:커세어)

맞춤형 튜닝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탑재된 'HS75 XB 와이어리스' 헤드셋에는 돌비 애트모스가 지원됩니다. 게임 플레이시 발생하는 사운드들을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커세어 HS75 XB 와이어리스 헤드셋 (출처:커세어)

헤드셋에는 단방향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마이크를 이용해 게임중 팀원과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협동 플레이가 필요한 게임의 경우 음성채팅을 통한 긴밀한 협업이 필요한데요. 커세어 헤드셋을 이용하면 엑스박스 게임을 즐기면서 빠르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커세어는 온이어 게임 오디오와 채팅 믹스 컨트롤을 이용해서 게임을 즐기다가 손쉽게 팀원과 음성채팅을 할 수 있도록 빠른 전환을 제공합니다.

커세어는 새로운 헤드셋 제품을 엑스박스 제품들과 호환되도록 만들었습니다. 'HS75 XB 와이어리스' 헤드셋은 'XBox One', 'XBox Series X', 'XBox Series S'와 호환됩니다.

헤드셋을 연결하기 위해 별도의 리시버를 사용할 필요없이 직접 엑스박스 무선 기술을 통해 본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는 엑스박스 무선 윈도 어댑터를 이용해서 윈도우 10 PC에 직접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 9.14미터까지 무선연결이 허용되어 방이나 거실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커세어 HS75 XB 와이어리스 헤드셋 (출처:커세어)

최대 20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제공됩니다. 오래 착용할 수 있으려면 배터리 타임과 함께 착용감이 중요한데요. 인조가죽 이어패드와 비스코 엘라스틱 메모리폼을 탑한 이어컵이 부드럽게 귀를 감아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또 한, 알루미늄 소재로 프레임을 구성해 제품 자체의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커세어의 새로운 헤드셋 'HS75 XB 와이어리스' 는 현재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0만원 초반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