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104

안양 호계동 맛집, 푸짐한 회를 먹고 싶다면 평촌 횟집 <여자수산 호계점>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푸짐하게 회를 즐길 수 있는 안양 평촌 호계동 맛집 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의 횟집으로 소주한잔 하러 방문하기 좋은 횟집입니다. 광어회를 시켜 먹었습니다. 신선한 횟감을 주무에 맞게 바로바로 회를 쳐줍니다. 사실 여자수산에서 멀지 않은 곳에 농수산물센터가 있어서 비교적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졌다는 리뷰들이 보입니다. 하지만 저렴한 맛에 먹는 횟집도 있고 깔끔한 맛에 먹는 횟집도 있으니, 가격을 우선시하시는 분들은 농수산물센터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있는 미역국도 나옵니다. 여자수산 호계점에 방문할 때마다 미역국을 리필해서 먹습니다. 푸짐한 밑반찬들이 여자수산의 장점입니다. 달콤한 콘샐러드, 고소한 꽁치 , 조개탕 모두 좋은 안주입니다... 2017. 7. 10.
분당 서현역 맛집, 육개장 칼국수와 육개장 그리고 만두 <육대장 분당 서현점> 비가오는 날엔 매콤하고 얼큰한 음식들이 땡깁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육개장과 만두가 맛있는 서현점입니다. 서현역 인근에 위치한 육개장 전문점인 에 방문해서 얼큰한 육개장을 먹었습니다. 빨간색의 육개장 국물과 새하얀 흰쌀밥의 색상 대조가 인상적인 메뉴입니다. 육개장은 파를 이용해서 시원한 국물을 만들고, 중간중간 섞여 있는 고기가 씹는 맛도 더해줍니다. 최근에 유행했던 육개장 칼국수도 시켰습니다. 흰쌀밥도 좋지만 칼국수 면사리를 넣어서 육개장 칼국수로 먹는 것도 좋습니다. 밥보다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더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육개장 칼국수와 육개장을 시키면서 사이드 메뉴로 시킨 메밀 만두입니다. 모자랄 줄 알고 시켰는데, 육개장과 육개장 칼국수가 너무 많이 나와서 다 먹지 못하고 남.. 2017. 7. 10.
중구 광장시장 인근 평양냉면과 불고기 맛집 <우래옥> 종로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불고기가 땡겨서 에 들렀습니다. 중구 광장시장 인근에 있는 우래옥은 평양 냉면과 불고기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음식점에 들어가면 분위기부터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분위기에 맞게 가격도 좀 있는 편이죠. 불고기를 시키면 이렇게 구이판에 불고기를 올려줍니다. 밑 반찬은 많지 않고, 불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새콤한 김치와 상추쌈을 줍니다. 반찬 하나하나가 맛있어서 손이 많이 갑니다. 불고기를 다 먹고 면 사리를 추가시켜서 먹습니다. 구이판 가장자리에 육수를 담는 오목한 곳이 있는데, 이 곳에 면사리를 넣어서 먹습니다. 심심한 맛이 매력적이라 많이들 시켜드십니다. 불고기를 다 먹고 마무리로 평양냉면을 시켜먹으면 완성되는 의 식사 메뉴입니다. 여름에는 평양냉면 먹으러도 많이 .. 2017. 7. 10.
범계역 맛집, 양고기 구워주는 고기집 <라무진>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범계역 양고기 전문점 입니다. 양고기는 누린내를 얼마나 잘 잡냐에 따라 맛집이냐 아니냐를 나눌 수 있는데요. 범계역 점은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 양고기 음식점입니다. 라무진 범계역점은 범계역 1번 출구로 나와서 NC 백화점을 끼고 평촌역 쪽으로 가다보면 나옵니다. 테이블에서 직접 구워먹는 일반 양고기 음식점과 달리 라무진은 고기를 구워주는 직원들이 바 형태의 테이블 건너편에서 서빙을 해주는 형식입니다. 고기를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먹는 사람에 상관없이 일관된 맛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테이블의 형태때문에 많은 손님들이 앉을 수는 없어서 좌석이 부족한 편입니다. 그래서 대기 인원이 많이 생기기도 하구요. 양고기엔 역시 칭따오죠. 맥주가 땡기는 메뉴인만큼 바로 칭따오를 시켜.. 2017. 7.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