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2/291 쿠팡 OTT 시장 진출 '쿠팡 플레이' 런칭 쿠팡이 한국의 아마존을 목표로 성장한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정말인가봅니다. 미국의 아마존이 OTT 서비스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서비스하는 것처럼 쿠팡도 '쿠팡 플레이'를 런칭해서 e커머스와 OTT 서비스를 멤버십으로 묶어서 자사의 플랫폼 영향을 강화한다는 전략입니다. 쿠팡이 지난 24일 런칭한 '쿠팡 플레이'는 '넷플릭스(NETFLIX)',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왓챠'처럼 드라마와 영화, TV 시리즈 같은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TV,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쿠팡의 멤버십 서비스인 '로켓 와우'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월 2900원의 멤버십 비용만으로 '쿠팡 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앱은 앱스토어와 플레이 스.. 2020. 12. 29.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