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판교 맛집, 일본식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판교 아브뉴프랑 <돈돈정(Don-Don-Jung)>

by 테크노트 2017. 7. 9.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판교 아브뉴프랑에 위치한 일본식 가정식 전문점임 <돈돈정 판교 아브뉴프랑점>입니다.

 

 

판교 아브뉴프랑에는 여러 음식점들이 모여있습니다. 부대찌개 전문점에서 스테이크 전문점까지 다양한 메뉴의 음식점들을 찾아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일본 가정식 전문점인 돈돈정에 들러봤습니다.

 

 

 

돈돈정 테이블에는 다양한 조미료, 향신료, 소스들이 있습니다. 시켜먹는 음식에 따라 잘 덜어 먹으면 되겠습니다. 신기한 것은 왼쪽에 있는 물통입니다. 꾹꾹누르면 수도꼭지 같이 생긴 곳으로 물이 펌핑되어 나옵니다.

 

 

아기자기한 예쁜 소스통들이 테이블마다 있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입니다. 쇼가야키 정식으로 약간 매콤한 맛의 돼지고기 볶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부드러운 돼지목살과 생강 소스가 메인인 메뉴입니다.

 

 

쇼가야키 정식의 밑 반찬들입니다. 계란말이와 명란젓이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습니다. 밑 반찬은 다 먹으면 다시 리필해주니 마음껏 먹어도 됩니다.

 

 

밥도 적당히 익은게 맛있었습니다.

 

 

 

돈돈정에서 먹었던 또 다른 메뉴인 스키야키 정식입니다. 샤브샤브처럼 얇게 썬 소고기를 데쳐 먹는 음식입니다.

 

 

얇게 썬 소고기의 마블링이 예쁩니다.

 

정식 2개를 시켜먹었는데, 나눠먹기도 좋습니다.

 

 

익힌 소고기를 찍어 먹기 위해 계란으로 소스를 만듭니다.

 

 

대부분의 일본 음식점처럼 돈돈정도 맥주를 판매합니다. 이상하게 일본 음식들이 맥주와 궁합이 잘 맛는 것 같습니다. 돈돈정에서 시켜먹은 메뉴도 맥주와 잘 어울렸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군만두도 시켰습니다. 나중에는 배불러서 거의 억지로 먹었지만 군만두도 중국집의 군만두 못지 않게 맛있었습니다. 짭짤한 것이 맥주와도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