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대찌개가 맛있는 야탑역 맛집, <춘천 진미 닭갈비>

by 테크노트 2017. 7. 7.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분당 야탑에 있는 <진미닭갈비>입니다. 음식점 이름에는 닭갈비라고 쓰여 있지만 사실 부대찌개를 먹으러 간 것입니다. 야탑역 <춘천 진미 닭갈비>는 NC 백화점 뒷길에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야탑역 부대찌개 진미 닭갈비

 

 

닭갈비를 파는 음식점이어서 그런지 강력한 화력이 눈에 띄었습니다. 푸른 가스 버너의 불꽃이 냄비 전체를 감싸고 있습니다. 뜨거우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야탑역 부대찌개 진미 닭갈비

 

 

부대찌개 음식점들이 다 그렇겠지만 밑반찬이 많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그래서 부대찌개를 먹는데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반찬이 부족하면 더 달라고 했을 텐데, 추가해달라고 말하지 않은걸보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야탑역 부대찌개 진미 닭갈비

 

야탑역 부대찌개 진미 닭갈비

 

 

역시 강력한 화력으로 부대찌개 냄비를 끓이다보니 금방 끓었습니다. 센 불로 빠르게 끓여내다보니 라면사리가 꼬들꼬들한게 맛있습니다. 꼬들꼬들한 부대찌개 라면사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야탑역 부대찌개 진미 닭갈비

 

 

야탑역 <춘천 진미 닭갈비>에서는 라면사리가 무제한입니다. 먹고 싶은만큼 계속 라면사리를 시켜서 끓일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라면사리를 많이 넣으면 국물에 전분이 흘러나와 걸쭉해질 수 있습니다. (육수도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짜다 싶으면 육수를 추가하면 됩니다. )

 

부대찌개를 먹는 동안 옆 테이블에서 먹는 닭갈비가 눈에 계속 들어왔는데, 다음엔 닭갈비를 먹으러 한번 방문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