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 호계동 맛집, 푸짐한 회를 먹고 싶다면 평촌 횟집 <여자수산 호계점>

by 테크노트 2017. 7. 1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푸짐하게 회를 즐길 수 있는 안양 평촌 호계동 맛집 <여자수산 호계점>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의 횟집으로 소주한잔 하러 방문하기 좋은 횟집입니다.

 

 

광어회를 시켜 먹었습니다. 신선한 횟감을 주무에 맞게 바로바로 회를 쳐줍니다.

 

 

사실 여자수산에서 멀지 않은 곳에 농수산물센터가 있어서 비교적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격이 좀 비싸게 느껴졌다는 리뷰들이 보입니다.

 

하지만 저렴한 맛에 먹는 횟집도 있고 깔끔한 맛에 먹는 횟집도 있으니, 가격을 우선시하시는 분들은 농수산물센터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있는 미역국도 나옵니다. 여자수산 호계점에 방문할 때마다 미역국을 리필해서 먹습니다.

 

 

푸짐한 밑반찬들이 여자수산의 장점입니다. 달콤한 콘샐러드, 고소한 꽁치 , 조개탕 모두 좋은 안주입니다.

 

 

회의 마지막은 항상 매운탕으로 끝나죠. 얼큰한 매운탕에 흰 쌀밥을 먹어도 좋지만 여자수산에서는 수제비를 시켜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수제비는 반죽 상태로 나오니 스스로 수제비를 떠서 먹어야 합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과 수제비가 잘 어울어집니다. 비가오는 날이면 여자수산의 매운탕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