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맛집, 카페

범계역 맛집, 양고기 구워주는 고기집 <라무진>

by 김루코 2017. 7. 1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범계역 양고기 전문점 <라무진>입니다. 양고기는 누린내를 얼마나 잘 잡냐에 따라 맛집이냐 아니냐를 나눌 수 있는데요. <라무진> 범계역 점은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 양고기 음식점입니다.

 

 

라무진 범계역점은 범계역 1번 출구로 나와서 NC 백화점을 끼고 평촌역 쪽으로 가다보면 나옵니다.

 

 

 

테이블에서 직접 구워먹는 일반 양고기 음식점과 달리 라무진은 고기를 구워주는 직원들이 바 형태의 테이블 건너편에서 서빙을 해주는 형식입니다. 고기를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먹는 사람에 상관없이 일관된 맛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테이블의 형태때문에 많은 손님들이 앉을 수는 없어서 좌석이 부족한 편입니다. 그래서 대기 인원이 많이 생기기도 하구요.

 

 

 

 

양고기엔 역시 칭따오죠. 맥주가 땡기는 메뉴인만큼 바로 칭따오를 시켜서 따라 먹습니다. 양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와 양배추 절임,고추 등이 함께 나옵니다.

 

 

맥주만 마시긴 뭐하니 산토리 위스키도 하나 시킵니다. 술같지 않고 음료수 같은 느낌이 좋았습니다.

 

 

 

술을 조금씩 먹으며 이야기를 하다보면 불판이 나옵니다. 불판에 고기를 굽는 일은 직원분들이 알아서 해주십니다.

 

 

오늘의 메뉴는 양갈비입니다.

 

 

고기를 시키면 직원분들이 양파와 마늘, 야채,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고기가 익어가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놓습니다. 영롱한 색의 양고기입니다.

 

 

 

다 익으면 역시 직원분들이 먹으라고 담아주십니다.

 

 

양갈비는 들고 뜯는게 제맛이죠. ㅋㅋㅋ

 

 

 

 

양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야채도 같이 굽습니다.

 

 

 

삼겹살을 상추쌈에 먹듯, 양고기도 야채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라무진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중 추천할 만한 메뉴는 마늘밥입니다. 밥에 마늘 향이 들어가 있어 은은하게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양갈비가 땡길 때, 범계역 맛집 라무진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