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정사업본부 카카오프렌즈 미니 골드바 판매

by 왕 달팽이 2020. 3. 27.
반응형

주가가 오르락내리락하면서 안전자산인 금에도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냥 금과 관련된 펀드를 매매하는 것도 좋지만 골드바 같은 현물도 관심있게 보이는데요. 우정사업본부가 카카오프렌즈의 어피치와 라이언 캐릭터로 디자인한 미니 골드바를 지난 20일부터 인터넷 우체국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체국 카카오프렌즈 미니골드바

우체국 카카오프렌즈 미니골드바우체국 카카오프렌즈 미니골드바

귀여운 캐릭터가 값비싼 골드바 위에 새겨져 있는데요. 돌잔치 선물로 아이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져 있는 골드바를 선물하면 의미도 있고, 아이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캐릭터들이 귀엽네요.

미니 골드바의 중량은 기본적으로 반돈(1.88g), 한돈(3.75g), 두돈(7.5g) 입니다. 각 중량별로 라이언과 어피치 캐릭터가 두 종류로 총 12종의 미니 골드바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우체국 카카오프렌즈 미니골드바

우체국 카카오프렌즈 미니골드바

우체국 카카오프렌즈 미니골드바


카카오프렌즈 미니 골드바의 판매가격은 국제 금 시세 등을 반영하여 매일 오준 9시와 오후 1시에 변경된다고 합니다. 카카오프렌즈 미니 골드바를 구입하려는 분들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인터넷 우체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구매신청을 하면 실시간으로 금이 매입 처리되기 때문에 결제 후 취소나 환불, 교환이 어렵다고 합니다. 결제한 미니 골드바 제품은 우체국 택배로 신청일 기준 최대 4일 이내에 고객에게 배송될 예정입니다.

우체국 카카오프렌즈 미니골드바

우체국 카카오프렌즈 미니골드바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면 카카오프렌즈 미니골드바 관련 공지가 뜨고 클릭해보면, 구입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링크 : 인터넷 우체국 카카오프렌즈 미니 골드바 판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