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애플 '파이널컷 프로X'와 '로직프로X' 90일 무료 체험 버전 제공

by 왕 달팽이 2020. 3. 29.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전세계 사람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집에서 심심하고 답답한 시간을 보내야하는 고객을 위해 애플이 '파이널컷 프로X(Final Cut Pro X)'와 '로직프로X' 90일 무료 체험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애플은 "집에 오래 머물러야 하는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것을 창작하고 배우고자 하는 학생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로직프로 X'를 이용해서 새로운 비트를 만들어 낼 수 있고, '파이널컷 프로X'를 통해 영상 편집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컷 프로X는 기존 30일 무료 체험 기간에서 90일 무료 체험으로 60일 가량 무료 체험 기간이 확장되었습니다. 로직프로 X는 이번에 처음으로 무료체험 버전이 제공되는 것입니다.

90일 무료체험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집에 머무르라고 주는 선물이며 한정된 기간만 제공됩니다. 이후에는 다시 30일 무료체험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파이널컷 프로 무료 체험버전 다운로드 페이지파이널컷 프로 무료 체험버전 다운로드 페이지

파이널컷 프로X 90일 무료 체험버전은 현재 다운받을 수 있으며 로직프로X는 조만간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구글에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찾아들어가면 무료체험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참에 영상편집 기술을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