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야심차게 준비한 스마트폰 'LG 벨벳'의 전용 액세서리인 듀얼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 제품이 한정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지난 15일 이동통신 3사 및 자급제 모델로 국내에 정식 출시된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디자인과 3D 아크 디자인 등 '예쁜 스마트폰'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들어간 LG전자의 스마트폰 제품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해드릴 제품은 LG 벨벳은 아니구요. LG 벨벳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제품인 '듀얼 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입니다.
LG벨벳 듀얼스크린
우선 LG V50과 V50S에서도 선보였었던 듀얼 스크린이 LG 벨벳에도 적용되었습니다. 이쯤되면 듀얼 스크린이 LG전자의 스마트폰을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할 정도입니다.
LG벨벳 전용 듀얼 스크린은 벨벳 본체와 동일한 사이즈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습니다. 0.4인치 가량 더 커진 스크린 크기에도 두께가 0.59mm 더 작아졌습니다. 게다가 무게는 5g 정도 더 가볍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본체와 동일 사이즈의 디스플레이는 마치 하나의 스마트 폰인것처럼 일체감을 더해주며, '벨벳' 같은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기 위한 라운드 코너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제품의 후면에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되어 디자인을 개선하기도 했습니다.
디자인과 두께를 개선한 벨벳용 듀얼스크린 액세서리는 화이트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이 선보일 예정이며 가격은 24만 2000원입니다.
LG 벨벳의 듀얼스크린 액세서리는 최근 베트남의 '두성충'이라는 트위터리안에 의해 사전 유출되었습니다. 베트남으로 이전된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생산라인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제품의 후면 부분에는 물방울 카메라 디자인에 맞게 카메라 모듈을 세로로 노출시켰습니다. 전면에는 커버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었는데요. 야외 시인성을 강화하고 원하는 대로 표시 설정을 할 수 있는 타임아웃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LG 벨벳용 듀얼스크린 화이트 색상은 15일부터 구매가능하며 25일 순차 배송합니다. 그레이 색상은 다음달 5일부터 판매가 될 예정이며 다음달 12일부터 순차배송될 예정입니다.
화이트 색상은 제법 예쁘다는 느낌이 드네요.
LG벨벳용 스타일러스 펜
LG벨벳에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러스 펜은 '와콤'과 협력해 개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4096단계 필압과 각도까지 인식하는 스타일러스 펜은 LG 벨벳 메인화면과 듀얼스크린에서 모두 필기 가능하며, LG 그램 제품군과도 호환된다고 합니다. 와콤과 협력한 LG 벨벳 스타일러스 펜의 가격은 5만 1200원입니다.
LG 벨벳에는 필기인식 어플인 '네보(Nebo) 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네보 앱을 이용해 손글씨 자동 변환과 수식, 도형 변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벨벳의 듀얼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은 LG 스마트월드에서 한정 수량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액세서리와 함께 벨벳 화면보호 필름 5종과 케이스 9종도 LG 스마트월드를 통해 선보였으며 출시 기념으로 최대 49%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