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범계역 <신전떡볶이>입니다. 매콤한 떡볶이를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떡볶이 맛집입니다.
범계역 신전떡볶이는 이름만 듣고 있다가 기회가되서 찾아가보게 되었는데요. <신전떡볶이>라는 상호가 테이블에 박혀있었습니다. 뭔가 멋집니다.
신전 떡볶이는 매운 국물 떡볶이입니다. 매운 떡볶이를 즐기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 분식집입니다.
매운 떡볶이에는 역시 쿨피스죠. <신전떡볶이>에서는 쿨피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3가지 맛 중에 선호하는 맛을 선택해서 먹으면 됩니다.
쿨피스는 역시 복숭아 맛이죠. 쿨피스는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요구르트 음료입니다.
제가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해서 참치마요컵밥을 같이 시켰습니다. 신전떡볶이의 매운 국물맛을 순화시켜줄 수 있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소스가 군침을 돌게 만듭니다.
<신전떡볶이>의 메인 메뉴인 국물 떡볶이입니다. 하얗게 보이는 물체의 정체는 치즈입니다. 치즈와 떡이 국물에 담궈져 있어서 맛있고 예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국물 안쪽에는 이렇게 떡이 숨어있습니다. 매콤한 국물이 떡에 묻어 있고, 숟가락으로 국물과 함께 떠먹으면 맛있습니다.
함께 시켰던 튀김입니다. 말랑말랑한 어묵 튀김과 김말이, 오징어 튀김 등을 시켰습니다.
튀김들을 가위로 잘라내고,
국물과 함께 먹으면 꿀맛입니다.
국물과 함께 떠먹다보면 어느새 바닥을 보이게 됩니다.
<신전떡볶이> 범계점의 메뉴판입니다. 떡볶이는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으니 견딜수 있는 범위에서 매운맛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