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맛집, 카페

장마비가 내리던날 비를 피해 들렸던 청담동 탐앤탐스

by 김루코 2017. 7. 13.
반응형

오랜 가뭄을 해소하는 장마비가 내리는 여름날입니다. 가뭄을 해소하는 것은 좋은데 갑자기 엄청난 양의 폭우가 내려 당황스러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비가 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우산을 들고다니기는 했는데, 바람이 워낙 세게 불어서 바지가 다 젖었습니다 ㅜㅜ

 

 

갑작스럽게 내리는 비에 앞이 뿌옇게 흐려지기까지 했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버스탈껄 ㅜㅜ

 

 

버스 정거장으로 두 정거장 거리라서 걸어갔는데 이런 비 폭탄을 맞아버렸네요.

 

 

 

얼른 비를 피하기 위해 카페로 들어왔습니다. 비를 피하기 위해 들어온 카페는 <탐앤탐스 청담웨딩홀점>입니다.

 

 

더운 여름이지만 비를 십분정도 맞았기 때문에 추워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가지고 온 우산은 소용없었습니다.

 

 

 

비에 맞아서 바지가 젖어있는 상황에서 에어컨 바람까지 나오니 좀 춥더군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서울 공기로부터 손님들을 지키기 위해서인지 카페에 공기청정기로 보이는 물건이 있었습니다. 비싸보이네요.

 

 

 

바지가 말라서 2층에 올라가봤습니다. 테라스까지는 아니고 창가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2층에 올라와있을껄 그랬습니다.  (사실 화장실 찾다가 2층올라왔습니다.)

 

홀은 2층이 더 넓고, 테이블도 많습니다.

 

 

이어지는 2층홀 사진입니다. 비가 많이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역시 비오는 날은 집에서 라면끓여먹는게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2층에는 흡연실도 있습니다. 비가와서 결로가 생긴 것이지 저 안이 담배연기로 가득찬 것은 아닙니다.

 

 

비오는 날 청담동에서 잠시 쉬어갔던 <탐앤탐스 청담웨딩홀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