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코의 테크 스케치

B&O 운동용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Beoplay E8 Sport' 발표 본문

테크/이어폰, 헤드폰

B&O 운동용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Beoplay E8 Sport' 발표

킴루코 2020. 7. 10. 05:25

'뱅앤올룹슨(B&O)'이 스포츠 특화형 코드리스 이어폰 제품인 'Beoplay E8 Sport'를 발표했습니다. 'Beoplay E8 Sport'는 '뱅앤올룹슨(B&O)'의 'E8 3.0'과 비슷한 외관을 가지고 있으나 방수성능을 강화한 제품입니다.

B&O Beoplay E8 Sport Oxygen 무선 충전 (출처 : Bang & Olufsen)

'Beoplay E8 Sport' 제품은 IP57 방수 인증을 받았습니다. 수심 1m에서 30분동안 잠겨있어도 동작할 수 있을 정도의 방수 성능입니다.

무선 이어폰을 보관할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와 이어폰 본체에는 손에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그립감이 좋은 디자인을 채용했습니다. 운동을 하다가 쉽게 떨어트릴 수 있는 제품의 특성을 보완한 부분입니다.

이어폰은 3가지 사이즈의 윙팁에 장착되어있는데요. 스포츠 특화 무선 이어폰이기 때문에 과격한 움직임에도 귀에서 잘 빠지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윙팁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0~20000Hz 주파수의 범위를 제공하며 ANC(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약간 아쉬운 점입니다. 5.7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B&O Beoplay E8 Sport Oxygen 충전 케이스 (출처 : Bang & Olufsen)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휴대용 케이스에는 실리콘과 부식방지 알루미늄이 적용되었습니다.

1회 충전으로 7시간 음액 재생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이용하면 30시간까지 재생시간이 늘어납니다.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이어폰이 약 2시간 30분 가량이며, 충전 케이스는 USB-C 케이블을 이용하면 2시간, Qi 무선 충전을 이용한 2시간 반 가량이 걸립니다.

B&O Beoplay E8 Sport Oxygen 무선 충전 (출처 : Bang & Olufsen)

물론 20분 충전으로 1시간 30분의 재생시간을 할 수 있는 급속 충전 기능도 제공됩니다. (스펙상 배터리 용량은 오른쪽과 왼쪽 이어폰이 각각 60mAh, 충전 케이스가 450mAh 입니다.)

블루투스 5.1 연결을 지원하며, SBC, AAC 코덱과 Aptx classic 코덱을 지원합니다. 총 4개의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으며 터치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하나의 버튼을 이용해서 다양한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

B&O Beoplay E8 Sport Oxygen Black 색상 (출처 : Bang & Olufsen)
B&O Beoplay E8 Sport Oxygen Blue 색상 (출처 : Bang & Olufsen)

뱅앤올룹슨(B&O)의 'Beoplay E8 Sport' 제품은 뱅앤올룹슨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블랙(Black) 색상과 옥시전 블루(Oxygen Blue) 색상이 제공됩니다. 옥시전 블루는 민트색 아닌가요? 흠...

이 제품의 가격은 $350 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