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기기 전문 업체인 로지텍이 이번에 발표된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위한 '로지텍 폴리오 터치(Logitech Folio Touch)'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를 위한 폴리오 터치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번에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용 버전은 백리트(backlit) 키가 있는 풀 사이즈 키보드가 제공됩니다. iPadOS 13.6 이상에서 동작하며, 주변 환경의 밝기에 따라 16개의 단계로 자동 조절됩니다. 키 피치(Key pitch)는 18mm 가량이며 Key travel 값은 1mm 정도입니다.
또 한 iPadOS에 포함된 트랙패드 제스처를 지원하는 트랙 패드가 노트북처럼 장착되어 있습니다.
키보드의 상단에는 '홈', '스크린 밝기 조절', '온 스크린 키보드', '검색', '키보드 밝기 조절', '모드 컨트롤', '볼륨 조절', '스크린 On/Off'를 위한 단축키들이 위치해있습니다.
폴리오 터치는 4가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서 'Type', 'View', 'Sketch', 'Read' 등 4가지 형태로 아이패드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 4가지 모드는 20~60도로 아이패드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폴리오 터치'는 아이패드 에어의 후면에 있는 스마트 커넥터를 통해 연결되어 동작합니다. 따라서 별도의 배터리 충전이 필요하지 않고 아이패드에서 전력을 끌어와 사용합니다. 전원뿐만 아니라 키보드 입력도 스마트 커넥터를 통해 전송합니다. 블루투스가 아니니 키보드 입력 오류, 전송 끊김 등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로지텍 폴리오 터치는 부드러운 회색 원단으로 아이패드에 맞는 쉘이 달린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후면 카메라를 위한 홀이 있으며 애플펜슬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단조로운 애플의 매직 키보드에 비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은데요. 160 달러의 가격으로 애플의 매직 키보드 대신 폴리오 터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옥스포드 그레이(Oxford Grey)'가 제공됩니다. 제품을 구입하신 분들에게는 1년의 워런티가 제공됩니다.
로지텍은 2020년 10월부터 아이패드 에어용 폴리오 터치 판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로지텍 웹 사이트와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