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보스 게이밍 헤드셋 'QC35 2 Gaming' 발표, 스펙 및 가격 정보

by 왕 달팽이 2020. 10. 6.
반응형

음향 전문업체인 보스가 자사의 첫번째 게이밍 헤드셋 제품인 'QC35 2 Gaming'을 발표했습니다.

보스 게이밍 헤드셋 QC35 2 Gaming (출처 : Bose)

'QC35 2 Gaming'은 기존 보스의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제품인 'QuietComport35 2'와 음성 채팅을 위한 탈착식 마이크 모듈, 데스크탑용 컨트롤러가 포함된 2-in-1 제품입니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몇 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도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스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까지 포함되어 게임뿐만아니라 일하면서, 음악감상을 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같은 FPS 게임은 '사운드플레이'가 중요합니다. 적의 발자국 소리를 이용해 위치를 파악하고, 그 정보에 따라 플레이를 하게 되면 승률이 올라갈 수 있는데요. 보스의 액티브 및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되어 주변의 소음을 줄여 게임 사운드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보스 게이밍 헤드셋 QC35 2 Gaming 마이크 모듈 (출처 : Bose)

'QC35 2'와 함께 사용되는 탈착식 붐 마이크는 보스의 노이즈 리덕션 기능이 적용되어 플레이어의 목소리를 선명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디스코드/팀스피크 인증을 받았습니다.

30년 이상의 헤드셋 마이크 개발 경험이 녹아있는 마이크 모듈입니다.

보스 게이밍 헤드셋 QC35 2 Gaming (출처 : Bose)

또 한, 데스크탑용 컨트롤러는 마이크 모니터링 버튼(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버튼)이 장착되어 있으며, 볼륨조절 다이얼이 달려있습니다.

보스는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로 글로벌 게임 팀들이 중요한 대회에서 보스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한번의 터치로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와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착용한 채로 음성명령을 통해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보스 게이밍 헤드셋 QC35 2 Gaming (출처 : Bose)

1회 충전으로 게이밍 모드(유선 및 노이즈캔슬링사용) 사용시 40시간의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무선 노이즈캔슬링 음악감상시 20시간의 사용시간이 제공됩니다. 15분 충전으로 5시간시간의 게이밍모드와 2.5시간의 무선 음악 감상을 지원하는 고속충전도 제공됩니다.

블루투스 4.2기반으로 SBC, AAC 코덱을 지원하고 micro 5pin을 이용해서 제품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최신 스펙인 블루투스 5.0과 USB-C 포트가 아니라는게 좀 아쉬운 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Bose Connect App (출처 : Bose)

보스의 'Bose Connect' 앱을 이용해 헤드셋의 상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헤드셋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으며 사용팁을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은 블랙 색상에 골드 로고가 적용된 전용 컬러이며, 그 외 사양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제품의 가격은 $330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