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로지텍 'MX Anywhere 2S' 가격 및 디자인, 스펙 정보

by 왕 달팽이 2020. 10. 7.
반응형

이번 포스트에서는 로지텍(Logitech)의 'MX Anywhere 2S' 마우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지텍의 마우스 제품들은 대부분 만족도가 높은데요. 그 중에서 'MX Anywhere 2S'는 무선 마우스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가볍고 날렵해서 노트북과 함께 들고 다니기 좋은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클릭, 우클릭, 좌우 틸트 휠, 측면 뒤로가기, 측면 앞으로가기, 제스처 버튼이 탑재되어 총 7가지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제품의 크기는 휴대용 마우스답게 컴팩트합니다. 남성분들의 경우에는 약간 작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로지텍 옵션(Logitech Options)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좌/우 클릭 버튼을 제외한 나머지 5개 버튼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MX Anywhere 2S'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로지텍 Unifying 수신기' 또는 BLE 통신을 이용해 마우스를 디바이스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MX Anywhere 2S'는 로지텍 Easy-Switch™ 기술 덕분에 최대 3개의 기기를 동시에 페어링하고 버튼 하나로 기기간 전환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하단에 있는 LED를 이용해 3개의 디바이스 중 어디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로지텍 Flow'라는 기능입니다. 'MX Anywhere 2S' 제품을 이용해 연동한 3개의 디바이스 사이에서 텍스트, 이미지 및 파일을 한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로 복사/붙여넣기를 하는 기능입니다.

마우스를 매개로 데이터를 공유하는 신기한 기능입니다.

로지텍 'MX Anywhere 2S'에는 최대 4000DPI 감도를 자랑하는 다크필드 센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최소 200DPI, 최대 4000DPI) 무선 마우스 제품을 노트북과 함께 들고 다니면서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게 되는데요. 유리위에서도 정확하게 동작하는 다크필드 센서를 이용해 집이나 회사, 카페 등에서도 별도의 마우스패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0mAh 배터리가 탑재되어 완전 충전시 최대 70일까지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한, 3분 충전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충전 기능도 갖췄습니다. 바쁜 직장인들에게 필수적인 기능이죠.

'MX Anywhere 2S'의 측면은 엄지손가락으로 잡기 좋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업무 중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MX Anywhere 시리즈에 공통적으로 적용된 디자인입니다. 

측면에는 '앞으로가기', '뒤로가기' 버튼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 웹 서핑을 하다가 직전 페이지로 옮겨가거나 다시 앞으로 가기 기능을 이용하고 싶을 때, 키보드를 누르지 않고 바로 '뒤로가기', '앞으로가기' 버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가기', '뒤로가기' 버튼이 제품의 왼쪽에 있어 오른손 잡이가 사용하기 편하지만 버튼을 제외한 나머지는 대칭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왼손잡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 휠은 좌우로 꺾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틸트 휠' 기능이라고 하는데요. 좌우 틸트 휠 기능을 좌우 스크롤로 사용하여 코딩 작업이나 엑셀 작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X Anywhere 2S'는 초고속 스크롤링을 지원합니다. 긴 문서나 웹 페이지를 스크롤 할 때 한번의 빠른 휠로 단숨에 스크롤링을 할 수 있습니다. 휠을 눌러 클릭-투-클릭 스크롤링 기능을 사용하면 좀 더 정밀한 스크롤링을 할 수 있습니다.

'MX Anywhere 2S'는 블루, 네이비블루, 스톤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격은 84,9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