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오디오 전문 기업인 '젠하이저'가 지난 23일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오픈형 헤드폰 제품인 'HD560S'를 출시했습니다. 젠하이저의 스테디 셀러 헤드폰 제품인 'HD660S'의 오디오 성능과 초경량 헤드폰 제품인 'HD599'의 편안한 착용감을 두루 갖춘 제품입니다.
독일의 오디오 명가인 '젠하이저'의 명성에 걸맞는 자연스럽고 정확한 사운드를 구현한 제품으로 모니터링 용에서부터 일반적인 음악감상용까지 두루 사용하기 좋은 헤드폰입니다. 20만원 이상의 헤드폰 제품을 구입할 때에는 직접 청음을 해보고 구입하는게 제일 좋습니다. 각 제조사별 음색이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젠하이저 'HD560S'는 자연스럽게 음파가 확산되는 오픈형 헤드폰입니다.
E.A.R(Ergonomic Acoustic Refinement, 인체공학적 음향 개선) 앵글 드라이버 정렬로 하이파이 스피커 설정과 스튜디오에서 볼 수 있는 최적의 삼각형 리스닝 포지션을 재현했습니다. 이 기술을 이용해 헤드폰 착용시 '룸 트리트먼트(room treatment)' 없이도 넓고 선명한 사운드스테이지를 선사하여 공간 제약으로 인한 인공잡음의 영향이 없는 깨끗한 음악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고강도 자석이 장착된 신형 트랜스듀서를 통해 깊은 베이스와 밝은 고음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 청취용으로 사용하는 '니어필드(Near Field) 스피커'로 재생하기 어려운 20~50Hz의 저음역의 사운드도 구현하여 재생해줍니다. 모니터링 헤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확한 음표현이 가능합니다.
젠하이저 'HD560S'의 이어패드는 통기성이 우수한 벨루어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덕분에 헤드폰 착용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젠하이저 'HD560S'는 다양한 음향장비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3m 착탈형 케이블'과 '6.3mm 플러그', '6.3 to 3.5mm 어댑터' 등이 함께 제공됩니다.
10월 2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구매 시 앰프 기능을 내장한 C타입 젠더, 어드밴스드 ‘액세스포트라이트(Accessport Lite)'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젠하이저 'HD560S'의 가격은 29만 9천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