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갤럭시탭 S7 라이트 스펙 및 출시, 가격 정보

by 왕 달팽이 2021. 5. 9.
반응형

삼성전자가 올 6월 보급형 태블릿 제품인 '갤럭시탭 S7 라이트'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갤럭시 탭 S7 라이트 (출처 : Samsung)

보도된 내용에 의하면 갤럭시탭 S7 라이트는 12.4인치 LTPS LCD(저온다결정실리콘 액정표시장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작인 갤럭시탭 S6 라이트의 10.4인치 디스플레이와 비교해서 2인치 더 늘어난 사이즈로 플래그십 제품인 '갤럭시탭 S7 플러스'와 동일한 크기입니다.

프로세서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750G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으로 보이며, 예상되는 출시 색상은 '블랙', '실버', '핑크', '라이트 그린' 등 총 4종입니다. 북커버로는 블랙, 블루, 그레이, 그린, 로즈골드 등 5가지 색상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출시 가격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전작인 갤럭시탭 S6 라이트의 국내 출고가는 64GB 와이파이 모델 45만 1,000원부터 시작하며 LTE 128GB 모델이 최고 53만 9000원이었습니다.

갤럭시 탭 S7 라이트 렌더링 유출 (출처 : Voice, evleaks)

한편 IT 팁스터 '에반 블라스(Evan Blass)'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삼성전자의 갤럭시 탭 S7 라이트의 공식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탭 S7 라이트 렌더링 유출 (출처 : Voice, evleaks)

케이스가 접히는 부분이 펜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후면에도 펜을 붙일 수 있도록 홈이 파여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