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삼성전자, 아이다스 콜라보 '갤럭시 버즈 프로' 한정판 공개

by 왕 달팽이 2021. 4. 6.
반응형

삼성전자가 아디다스와 재미있는 콜라보를 진행합니다. 삼성전자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지속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기획한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을 7일부터 판매합니다.

이번 스페셜 팩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인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 2021년 새롭게 출시된 아디다스의 '스탠 스미스(Stan Smith)' 운동화 구매 쿠폰 그리고 아디다스 전용 스마트폰 테마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을 구입한 고객은 팬텀 블랙, 팬텀 실버, 팬텀 바이올렛 등 3가지 색상 중 하나의 갤럭시 버즈 프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스페셜 팩은 플라스틱 폐기물 없는 깨끗한 미래를 향한 친환경 노력이 반영되었습니다. 폐플라스틱 재생 성분이 20% 포함된 PCM(Post-Consumer Materials) 소재를 사용해서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친환경을 강조한 듯 보이는 녹색 위주의 패키지 구성이 돋보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충전 케이스가 아디다스 스냅백 모양을 띄고 있는데요. 아디다스 매니아 분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만 해보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검은색 테마로 다시 출시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ㅎㅎ) 게다가 재생 플라스틱이라니 좀 더 의미가 있어 보입니다.

이번 아디다스 스페셜 팩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운동화인 '스탠 스미스' 역시 50% 재활용 소재를 담은 프라임그린(Primegreen) 갑피를 적용해서 역시나 친환경적인 가치를 더했습니다.

그 밖에 아디다스 전용 스마트폰 테마의 적용으로 잠금화면, 아이콘, 메시지, 전화 등 다양한 스마트폰 인터페이스에 아디다스의 감성을 녹여냈습니다. 아디다스 전용 테마는 스냅백 케이스가 장착된 갤럭시 버즈 프로를 해당 기능을 제공하는 갤럭시 스마트폰 뒷면에 태깅하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또 한, 퀵 액세스 아이콘을 통해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바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은 7일 오후 7시 30분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6천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27만 9천원입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제품을 다른 브랜드와 적극적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데요. 특색있고 이번 아디다스 제품처럼 의미있는 경우도 많아서 기다렸다가 이런 제품들을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