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삼성전자 '갤럭시 탭 A7 라이트' 렌더링 공개

by 왕 달팽이 2021. 4. 24.
반응형

삼성전자의 보급형 태블릿 제품인 '갤럭시 탭 A7 라이트' 의 새로운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했습니다.

IT 팁스터 에반 블라스(@evleaks)는 '갤럭시 탭 A7 라이트' 실버 색상의 디자인을 담은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 (출처 : Voice, evleaks)

전면 카메라 및 이어피스 그릴을 비롯한 상하단의 두꺼운 베젤을 볼 수 있습니다. 약간은 투박한 느낌이 클래식한 느낌으로 다가오기도 하는데요. 두꺼운 베젤에서 보급형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후변에 작은 사각형 카메라 모듈입니다. 하도 인덕션 카메라 모듈만 보다가 조그마한 카메라 모듈을 보니 오히려 신선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카메라 모듈은 싱글 렌즈로 보이는데요. 갤럭시 탭 A7 라이트'의 정확한 카메라 스펙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의 정보를 보면 갤럭시 탭 A7 라이트'에는 8.4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며, AP로는 미디어텍 Helio P22T SoC 칩셋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GB 메인 메모리에 5,100mAh 배터리가 탑재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갤럭시 탭 A7 라이트'는 러시아, 독일, 벨기에,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네덜란드, 스페인 등 여러 유럽 삼성 웹사이트에 공식 지원 페이지가 게시된 상태입니다. 이르면 이달 말 또는 다음 달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