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존 프로서 '애플워치 시리즈7' 렌더링 공개

by 왕 달팽이 2021. 5. 25.
반응형

IT 팁스터 '존 프로서(John Prosser)'가 애플의 차기 스마트워치 제품인 '애플워치 시리즈 7'에 새로운 녹색 케이스 색상 옵션이 추가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런 소식과 함께 '애플워치 시리즈 7'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애플워치 시리즈 7 렌더링 이미지 (출처 : John Prosser)

애플워치 시리즈7 - 플랫한 디자인

존 프로서가 공개한 이미지를 보면 새로운 애플워치에 평평한 엣지 디자인이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는 이전 세대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곡선형 모서리가 특징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12가 출시되면서 다시 이전의 평평한 측면 디자인으로 되돌아갔으며 곧 출시될 맥북 프로의 경우에서도 비슷한 컨셉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의 제품들이 평평하고 각진 디자인으로 돌아가고 있으니 애플워치 시리즈 7도 이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이 수정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동글동글한 느낌을 좋아하는 사용자분들도 많은데 실제 제품이 공개되면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애플워치 시리즈 7 렌더링 이미지 (출처 : John Prosser)

존 프로서가 공개한 렌더링 이미지는 실제 이미지와 CAD 파일을 기반한다고 합니다. 곧 출시될 예정인데 얼마나 정확하게 맞을지 궁금하긴하네요.

애플워치 시리즈 7 렌더링 이미지 (출처 : John Prosser)

이번에 공개된 정보는 단순히 렌더링 이미지일 뿐입니다. 애플워치 시리즈 7의 정확한 스펙이나 탑재되는 센서의 정보 등은 아직 정확하게 알려져있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