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범계역 술집, 조개찜과 문어치킨이 땡기는 날엔 <황제 해물포차>, 구<황제문어치킨>

by 테크노트 2017. 7. 6.
반응형

범계역에서 친구들과 모이기 좋은 술집인 <황제 해물포차>에 다녀왔습니다. 구글 맵에서는 <황제 문어치킨>으로 검색이 되던데 상호가 변경되었나봅니다.


NC 백화점 뒤쪽길로 쭉 들어가면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황제 해물포차의 메인 메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문어치킨입니다. 치킨과 문어의 콤비네이션을 누가 처음 생각해냈는지 모르겠지만 비주얼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잡은 메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치킨위에 문어가 얹혀 있네요. 다소 아쉬운 점은 문어의 크기가 크지 않다는 점, 치킨이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았다는 점입니다. 식사가 아닌 안주로 먹기에는 좋습니다. 







치킨, 문어와 함께 나오는 사이드 안주들입니다. 마요네즈 샐러드, 방울 토마토, 튀긴만두, 치킨무, 오징어 숙회 등이 나옵니다.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안주판은 돌아가기 때문에 판을 돌리면서 먹고 싶은 안주를 먹으면 됩니다. 







문어치킨과 더불어 3단 조개찜도 시켰습니다. 더운날가서 조개찜을 시켜놓고 테이블 한쪽에서 가스버너로 끓이고 있으니 많이 덥긴했습니다. 




 

 


3단 조개찜은 3단에 걸쳐서 조개찜이 나오고, 맨 밑에는 조개 육수가 있어서 칼국수 사리를 넣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조개뿐만 아니라 새우라든지 게라든지 다른 해물도 나오므로 술안주로 제격입니다. 



범계역 술집, 황제 해물포차는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즈군의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