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에이드

게이밍 룸의 완성, 엑스박스 시리즈 X 미니 게이밍 냉장고 판매 시작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게이밍 룸의 완성, 엑스박스 시리즈 X 미니 게이밍 냉장고 판매 시작

제로스 2021. 11. 25. 16:13
반응형

게임 덕후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필수템이 출시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여행이나 외출을 잘 못하다보니 집에다가 자신만의 공간을 꾸미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 중에 게이밍 룸을 꾸며두고, PC 게임과 콘솔 게임을 즐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어두운 조명을 기본으로 깔고 게이밍 PC와 모니터에서 나오는 형형색색의 네온 빛이 아름다운 게이밍 룸을 꾸미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게이밍 룸의 화룡점정인 제품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출시했습니다. 바로 '엑스박스 시리즈 X 미니 냉장고'입니다.

Xbox Series X "Mini Fridge" (출처 : Microsoft)

이름에 엑스박스가 들어간 것으로 알수 있듯이 외관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콘솔 게임기인 엑스박스 시리즈 X와 닮아있습니다. 냉장고의 문닫아두고 엑스박스 시리즈 X 콘솔 게임기를 옆에 두면 정말 비슷해 보일 것 같습니다.

엑스박스 콘솔과 닮은 외관은 게이밍 룸 인테리어에 딱 어울리는 소품입니다.

Xbox Series X "Mini Fridge" (출처 : 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자료에 의하면 엑스박스 시리즈 X 냉장고에는 총 10개의 음료를 수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콜라나 에너지 드링크를 책상에 두고 사용하다가 게임 플레이 도중 잠깐잠깐 열어서 꺼내 먹기 좋습니다. 게임 플레이 도중 냉장고까지 걸어갔다 오기에는 게이밍 룸과 냉장고의 사이가 너무 멀죠. 그리고 차가운 음료를 미리 가져와서 책상에 두면 물기가 맺히게 됩니다. 대신 근처에 냉장고가 있으면 음료를 마시고 싶을 때 즉석에서 꺼내 먹기 좋습니다.

미니 냉장고의 도어 부분에는 가볍게 먹을 스낵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제공됩니다. 맥주 캔과 마른 안주를 저기에 두고 게임할 때마다 꺼내 먹기으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Xbox Series X "Mini Fridge" (출처 : Microsoft)

냉장고 전면에는 USB 포트가 달려있는데요. 다른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도록 전력을 내보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DC 파워 어댑터가 제공되어 이동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X 미니 냉장고는 일단 미국과 캐나다, 영국과 유럽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99.99로 약 119만원 정도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의하면 앞으로  판매 지역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한국에서도 정식 출시가 될지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