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모바일

삼성 갤럭시 S22, 버즈2 스타벅스 콜라보 에디션 출시, 디자인과 가격 정보

by 왕 달팽이 2022. 7. 8.
반응형

우리나라만큼 스타벅스 매니아가 많은 나라도 드물겁니다. 커피는 물론이고 스타벅스에서 굿즈를 출시하면 스타벅스 매장을 다니면서 줄을 서는 등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그만큼 우리나라에서 스타벅스 브랜드가 갖는 파워가 대단하다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이런 가운데 삼성전자가 스타벅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갤럭시 S22 와 갤럭시 버즈2의 스타벅스 에디션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스타벅스 에디션

스타벅스와 함께 컬레버레이션 한 이번 삼성 갤럭시 스타벅스 에디션 제품은 총 6개입니다. 삼성 갤럭시 S22 케이스 4종과 갤럭시 버즈2 충전 케이스 2종입니다.

다크그린 화이트 스트랩 케이스 (출처 : 스타벅스)

 

민트 베어리스타 스트랩 케이스 (출처 : 스타벅스)

우선 스트랩이 달린 갤럭시 S22 케이스 2종으로 다크그린 화이트 스트랩 케이스와 민트 베어리스타 스트랩 케이스입니다. 다크그린 화이트 스트랩 케이스는 스타벅스의 영수증을 모티브로 제작된 디자인인데요. 특이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어필이 될 것 같습니다.

다크그린 스타 케이스 (출처 : 스타벅스)
사이렌 그린 케이스 (출처 : 스타벅스)

스타벅스의 트레이드마크인 사이렌이 프린팅되어 있는 케이스도 2종 (다크그린 스타 케이스, 사이렌 그린 케이스) 있습니다. 

뭔가 더 스타벅스 스타일을 갖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이렌 버즈2 케이스 (출처 : 스타벅스)

무난무난한 갤럭시 버즈2 충전 케이스도 있습니다.

라떼아트 버즈2 케이스 (출처 : 스타벅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라떼아트 버즈2 케이스가 제일 이쁜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케이스를 입힌 갤럭시 S22와 갤럭시 버즈를 들고 스타벅스에 앉아서 일하면 멋있을 것 같네요 ㅋㅋ

스타벅스의 케이스들은 현재 스타벅스 네이버 브랜드 샵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링크로 정리하겠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스타벅스 에디션

아무튼 스타벅스 매니아분들에겐 한번쯤 구입해볼만한 굿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