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073

싱글베드, 더블베드, 트윈베드 차이점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숙소입니다. 숙소를 정할 때, 편안하게 잠을 자기위해서는 침대가 필요한데요. 숙소를 예약할 때, '싱글베드', '더블베드', '트윈베드' 같은 말이 나오는데 정확하게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잘 알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싱글 베드(Single Bed)싱글베드(Single Bed)는 1인용 침대를 의미합니다. 여행지의 숙소들은 대부분 2인용 침대가 구비되어 있는데요. 일본이나 대만 여행시 도시 지역을 여행할 때 비즈니스 호텔의 경우 1인용 침대가 구비되어 있는 객실도 더러있습니다.2인 이상이 여행을 할 때에는 싱글베드 객실은 예약하지 않는게 좋겠죠?더블 베드(Double Bed)더블베드(Double Bed)는 2인용 침대 하나가 놓인 것을 의미합니다. 두명의 숙.. 2020. 1. 7.
바르셀로나 엘프라트 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2019년 프랑스, 스페인 여행기 더보기니스에서 부엘링 항공 여객기를 타고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바르셀로나 국제공항인 '엘프라트' 공항은 다른 도시의 공항처럼 도심에서 약간 떨어져 있는데요. 별도의 교통편을 이용해서 시내로 들어가야합니다.바르셀로나 엘프라트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방법에는 크게 네가지가 있습니다. 공항버스일반버스국철택시메트로일단 저희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인 공항버스를 이용해서 이동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방법 1 - 공항버스 (Aerobus)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까지 이동하는 방법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방법이 공항버스인 'Aerobus'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바르셀로나 공항에는 두 개의 터미널이 있는데요. (T1, T2).. 2020. 1. 7.
프랑스 니스를 떠나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으로 이동 2019년 프랑스, 스페인 여행기 더보기니스에서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모나코도 그렇고 니스도 그렇고 1박만하고 넘어가기에 아쉬움이 많이 남는 곳이었습니다.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공항으로가서 바르셀로나행 비행기를 타야하는데요. 첫 째날 니스 해변에서 해수욕을 하느라 호텔 수영장을 즐기지 못해 아침일찍 호텔 수영장을 이용했습니다. (링크 : 프랑스 니스의 추천 4성급 호텔 리뷰)아침식사를 하는 손님들 사이를 수영복을 입고 지나갔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하는 사람은 저희밖에 없더군요. ㅋㅋ수영장에서 실컫 놀고 사우나도 이용하고 짐을 싸러 객실로 올라갔습니다.모나코에서 구입했던 와인을 마실 시간이 없어서 그대로 남았는데요. 원래 전날 저녁에 마시려고 했지만 너무 피곤해서 또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비행기에 가지.. 2020. 1.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