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283

애플 '롤러블 아이폰' 출시하나? 미국 특허청에 관련 특허 등록 특정 기업이 출원하는 특허를 보면 그 기업의 미래 제품을 어느정도 예측해볼 수 있습니다.애플이 '롤러블 아이폰'을 출시할 수 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IT 매체인 '폰아레나'는 애플이 지난 24일 미국 특허청(USPTO)에 제출한 자료를 인용하며 롤러블 아이폰이 나올 수 있는 것 같다고 보도했습니다.애플이 출원한 특허의 내용을 보면 마치 두루마리처럼 디스플레이를 둘둘말아서 저장할 수 있는 개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기에 있는 롤러에 디스플레이를 말아서 저장할 수 있고, 필요할 때 다시 펴서 사용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특허에는 롤러의 개수가 특정되어 있지는 않았는데요. 두 개 이상의 롤러로 구성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 한, 접히는 화면에 주름이 생기는걸 막기 위해서 가장자리에 자석이 장착되어.. 2020. 3. 28.
주식투자의 고수 곰치좌 - 변동성 장세에 대응하는 법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에 국제유가 폭락까지 겹치면서 각국 증시가 폭락을 면치못하고 있습니다."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런 장세에서는 가만히 있으면 상위 5%까지 가는데요. 1500명이 참가한 모의투자대회에서 '곰치'라는 아이디를 가진 투자자가 그것을 반증해줬습니다. 아무것도 안사고 안판 '곰치'라는 투자자가 1500명중 50등을 한 결과가 공유되며, '곰치' + '본좌'의 합성어인 '곰치좌'로 불리고 있습니다.씁슬하긴 하지만 변동성 높은 장세에선 관망도 내 재산을 지키는 하나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2020. 3. 28.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 이체한도금액초과 문제 해결 SC 제일은행에 적금이 만기되어 적금을 해지하고 주거래 은행으로 돈을 옮기려고 인터넷 뱅킹을 하다가 다음 에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였으니 확인하시고 다시 거래하여 주십시오". 라는 메시지와 함께오류내용 : 이체한도금액초과 이 통장은 매체별로 일별 인출 및 이체 한도가 제한됩니다. 오류코드 : 2841-HWS26017라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SC 제일은행 애플리케이션으로 1회, 1일 한도를 보니 이체하려는 금액은 충분히 이체할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이상했습니다. SC 제일은행의 고객센터(1588-1599)로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해봤습니다.가장 먼저 SC 제일은행의 계좌를 영업점 창구가 아닌 곳에서 가입을 한 경우 계좌이체 제한이 걸려있다고 합니다. SC 제일 은행 계좌로 입금은.. 2020. 3.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