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14

베트남 호치민 벤탄 야시장과 HA TAM 환전소 정보 그리고 쌀국수 맛집 'pho2000' 베트남 콘다오 글 더보기이전글 : 베트남 호치민 벤탄시장 그리고 137 마사지(Quynh Nhu 137 foot Massage) 137 마사지 샵에서 파워풀한 마사지를 받고, 저녁식사를 하러 나왔습니다. 마사지 샵을 나와 다시 벤탄 시장쪽으로 발검음을 돌렸습니다. 벤탄시장의 상징인 남쪽 출구 시계탑에 LED 조명이 들어와있는 모습입니다. 벤탄시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횡단보도를 건너야 하는데 오토바이들이 쉴새없이 들이닥쳐서 한참을 기다린 다음에야 건널 수 있었습니다. 역시 바이크의 나라 베트남입니다. 원래 가려고 했던 음식점인 'PHO2000' 입니다. 클린턴 대통령이 방문해서 유명해진 쌀국수 맛집으로 한국 관광객들도 정말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필 이날이 노동절이라 많은 가게들이 영업을 일찍 종료하.. 2019. 5. 31.
베트남 호치민 벤탄시장 그리고 137 마사지(Quynh Nhu 137 foot Massage) 베트남 콘다오 글 더보기이전글 : 호치민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과 사이공 중앙 우체국 호치민 노트르담 대성당과 사이공 중앙 우체국 관람을 마치고 벤탄 시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카메라에 담고 벤탄 시장으로 걸어서 갑니다. (큰 실수였죠.) 지도상으로는 가까워 보였지만 막상 가보니... 벤탄 시장까지 걸어가는 길에 하이랜드 커피(HighLand Coffee)를 또 봅니다. 베트남 호치민 시내에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걸어가는 길에 본 통일궁의 담벼락입니다. 통일궁 관람시간이 지나서 첫 째날 코스에서는 제외했었는데요. 콘다오 들어갔다 나와서 마지막날 방문했습니다. 통일궁 주변이 굉장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조금 더 걸어서 벤탄시장 인근에 도착했습니다. 벤탄 길거리 음식 마켓이라고.. 2019. 5. 30.
베트남 호치민 #6 - 호치민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과 사이공 중앙 우체국 베트남 콘다오 글 더보기이전글 : 그랩(Grab) 택시 이용하기, 가입 및 인증, 사용법 떤딘성당에서 사진을 찍고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해서 다음 관광지로 이동했습니다. 그랩카를 불러서 '호치민 노트르담 대성당'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성당을 관람하고 다시 성당으로 자리를 옮겨갔습니다. 호치민 노트르담 대성당은 다른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습니다. 바로 옆이 사이공 중앙 우체국이고, 통일궁과 호치민 시청도 근처에 있습니다. 호치민 노트르담 대성당 앞에서 내린 다음 찍은 컷입니다. 성당 앞에는 꽃이 심어져 있는 광장이 있고, 가운데 동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아쉽게도 보수공사 중이어서 성당의 완전한 모습은 볼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뒤에 흉물스럽게 있는 철골 구조물.. ㅜㅜ) 성당 앞 광장은 예쁜 꽃들로 장.. 2019. 5. 29.
일본 도쿄 여행기 및 여행 정보 2019년 4월 5일부터 4월 7일까지 도쿄 여행기입니다. 여행기1. [일본 도쿄 벚꽃여행] #1. '에어서울'타고 서울에서 나리타 공항까지 험난한 여정 feat. 스카이허브 라운지2. [일본 도쿄 벚꽃여행] #2. 나리타 공항에서 'NEX(Narita Express)' 타고 도쿄 시내까지3. [일본 도쿄 벚꽃여행] #3. 긴자에서의 저녁식사 '이타마에 스시(ITAMAE SUSHI)' 긴자 코리도점4. [일본 도쿄 벚꽃여행] #4. 도쿄의 야경, 롯본기 힐즈 모리 타워 전망대 '도쿄 시티뷰 & 스카이덱'5. [일본 도쿄 벚꽃여행] #5. 요코하마 모토마치 상점가 & 차이나 타운 나들이6. [일본 도쿄 벚꽃여행] #6. 요코하마 차이나타운 '아이쥔(Aichyun)'7. [일본 도쿄 벚꽃여행] #7. 요코하.. 2019. 5. 29.
베트남 호치민 #5-그랩(Grab) 택시 이용하기, 가입 및 인증, 사용법 베트남 콘다오 글 더보기이전글 : 떤딘성당(핑크성당)과 하이랜드 커피(High land coffee) 떤딘 성당을 관람하고 '호치민 노트르담 대성당'으로 이동하기 위해서 '그랩(Grab)'이라는 어플을 이용했습니다. 그랩이라고 하면 생소할 텐데 우버라고 하면 익숙할 것입니다. 그랩(Grab)은 동남아시아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차량 쉐어링 서비스로 동남아시아의 우버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그랩으로 소형 택시, 중형 택시는 물론이고 오토바이를 택시처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또 음식 배달 기능까지 있어서 호텔 밖으로 나가기 싫을 때 주문해도 좋습니다. 그랩 홈페이지안드로이드용 앱iOS용 앱 현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필리핀, 미얀마 등 총 8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 2019. 5. 28.
베트남 호치민 #4 - 떤딘성당(핑크성당)과 하이랜드 커피(High land coffee) 베트남 콘다오 글 더보기이전글 : 가성비 좋은 호텔 '셔우드 스위트(Sherwood Suites)' 객실, 수영장 리뷰 셔우드 스위트 호텔에 짐을 풀고 수영장에 잠깐 들렸다가 시내 관광을 하러 밖으로 나왔습니다. 첫 번째 가볼 관광지는 '떤딘성당'입니다. '핑크성당'으로도 불리는 호치민 떤딘 성당은 숙소인 '셔우드 스위트' 호텔 근처에 있습니다. 거리를 보아하니 걸어가도 될 것 같아서 따로 택시나 그랩을 부르지 않고 도보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그러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ㅋㅋ 호텔을 나와서 떤딘 성당까지 걸어갑니다. 호텔에서 나오자마자 습하고 더운 공기가 압박을 하기 시작합니다. 두 블럭쯤 지났을까 땀이 비오듯이 쏟아집니다. 베트남의 무더운 날씨는 만만하게 볼 대상이 아닙니다. 그 와중에.. 2019. 5. 27.
베트남 호치민 #3- 가성비 좋은 호텔 '셔우드 스위트(Sherwood Suites)' 객실, 수영장 리뷰 베트남 콘다오 글 더보기이전글 : 호치민 떤선녓 국제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숙소입니다. 5박 6일의 호치민, 콘다오 여행의 처음과 마지막 날은 호치민 시내에서 묵기로 했습니다. 콘다오로 이동하려면 국내선 비행기를 이용해야하는데 시간이 애매하기 때문이죠. 여행 첫 날 묵을 숙소는 호치민 시내에 있는 '셔우드 스위트(Sherwood Suites)'라는 호텔입니다. 호치민 국제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바로 호텔로 갔습니다. 셔우드 스위트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근처에 쿱(Coop) 마트와 롯데리아가 있어서 필요한 물품이나 햄버거 등을 멀리가지 않고 사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호치민 통일궁이나 전쟁 기념관, 호치민 노트르담 대성당, 시청 같은 관광지와 가까.. 2019. 5. 25.
베트남 호치민 #2 - 호치민 떤선녓 국제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베트남 콘다오 글 더보기이전글 : 인천공항 제2 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그리고 떤선녓 국제공항까지 대한항공 비행기를 타고 떤선녓 국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호치민의 떤섯년 국제공항은 호치민 시내 중심부에서 북서쪽으로 8km 가량 떨어져있습니다. 약 20분 가량을 차로 이동하면 시내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공항과 시내가 멀지 않은 만큼 택시를 이용하기 편합니다. 공항에 도착하고 밖으로 나오면 수 많은 사람들이 택시를 타기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복잡한 만큼 이곳에서 소매치기를 당했다는 사람들이 종종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과 지갑을 손에 든채 멍하니 서있다가 소매치기를 당할 수도 있으니 가방에 꼭 집어넣고 잘 관리하시기바랍니다. 또 한 호객 행위를 하는 택시도 조심해야합니다. 바가지를.. 2019. 5. 19.
베트남 호치민 #1 - 인천공항 제 2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그리고 떤선녓 국제공항까지 베트남 콘다오 글 더보기 작년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 이어 올해에도 베트남으로 휴양 여행을 떠나기로 했습니다.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5박 6일간 베트남 호치민, 콘다오에서 휴양을 즐기고 왔습니다. 일정은 호치민에서 1박, 콘다오에서 3박, 다시 호치민에서 1박을 하는 일정이었습니다. 아침 비행기라 집에서 새벽 시간에 나왔습니다. 전날 늦게까지 짐을 싸느라 잠을 제대로 못 잔채로 공항으로 달려왔습니다. 피로가 쌓여 있었지만 베트남 호치민 떤선녓 공항까지 5시간 정도 걸리니까 비행기에서 숙면을 취할 생각으로 버텼습니다. 베트남 호치민까지 우리를 데려다 줄 비행기는 대한항공 비행기였습니다. 인천 공항 2터미널로 가야한다는 소리죠. 인천공항 2터미널은 작년 이탈리아 여행 때 한번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대한.. 2019. 5. 15.
반응형